사용해본 물건 리뷰

에어텍스 3D 소프트 쿨 매쉬 매트

타이거캐슬 2024. 6. 23. 01:39
728x90

 

 

쿠션감 있는 여름 돗자리 느낌의 매트 만족합니다!

 

 

728x90

 

-선택계기-

과거보다 여름처럼 날씨가 되는 기간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고, 기존에 사용해온 돗자리도 낡고 삭아서 처분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여름 준비를 조금씩하면서 돗자리를 대체할 물건이 마침 필요해지던 시기였습니다. 쿨매트라는 것이 있어서 한번 상세설명을 읽어봤는데, 돗자리처럼 까슬까슬하면서도 차가운 면이 있고, 침대 매트리스처럼 은근히 푹신한 쿠션감을 주는 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사용해보고 어떤지 알고 싶어서 이 제품에 손이 가게 되었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사용후기 -

1. 까슬까슬한데 은근 푹신하다.


옛날 대나무로 된 돗자리처럼 거칠면서 시원한 면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대나무 돗자리와 침대 매트리스 사이의 중간다리 역할이라고 느꼈습니다. 시원하면서 쿠션감도 함께 제공되기에, 푹신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둘다 원하는 분들은 괜찮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 다공층이다.

 

단순히 면, 패드로만 되어잇는 것이 아니라, 매쉬재질의 다공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벌집모양처럼 엮여있는 구조인데,  공기도 잘 통하게 설계가 되어서 쿨링이 잘되게 하는 방법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3. 사용에 까다롭지 않다.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털어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세탁기는 안되지만 손세탁도 가능하다고 설명서에 있었는데, 그만큼 튼튼하게 만들고 재질도 강한 편이라서 그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GHNHO

 

에어텍스 3D 소프트 쿨 매쉬 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