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본 물건 리뷰

큐어소닉 워터케어 무선 구강세정기, CP201M, 핑크

타이거캐슬 2024. 11. 5. 00:17
728x90

-구매계기-

유튜브나 텔레비전 건강프로그램 매체에서 본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치아 가운데나 앞면은 잘 케어되는 편이고, 뒤쪽이 상대적으로 덜 닦여 거기서 쌓인 치석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6개월~1년이면 치석이 축적되면서 입 안이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취약해진다는 것이 생각났네요

양치를 해도 개운하지가 않고 그대로 방치해버리면 축적된 치석이 치주질환, 염증으로 이어져서 뭐 어쩌구저쩌구 하다가 막 이가 빠져버린다고 하더라구요. 무섭기도 했고, 긴 인생 건강한 치아로 오래 살고 싶네요. 치과에서 쓸법한 기기라 생소했지만 치아 건강이 중요하다 느껴 선택했습니다.

728x90


-사용후기-


1.크기
크기는 아담합니다.
성인이면 남녀구분없이 손에 그냥 잡힐 정도입니다.
가방에 부담없이 넣고 다닐 수 있는 크기라고 생각합니다.

아담한 대신 220ml로 물통부피가 조금 작습니다. 꼼꼼하게 오래하시기엔 물 용량이 타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했을 때 1번에 구강내 한번 전체적으로 돌리면 개인적으로 충분한것 같습니다.

 

2.물줄기
물줄기 셉니다. 손가락을 물줄기에 살짝 갖다 댔을 때 살짝 따끔한 정도입니다. 버튼을 누르고 물줄기 나온 상태에서 구강에 넣는 것 보다는 희망 치석제거부위에 미리 갖다대고 버튼을 누르는게

안전한 것 같습니다. 모드도 조절 가능하니,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은 약한 것부터 하시면서 적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물통은 분리가 가능하여 수돗물을 튼 다음 용기 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3.소모품과 디자인

여분 픽 대신 서로 다른 종류의 4가지 픽이 동봉되어있습니다. 원하는부위마다 적절히 사용가능할 수있어 좋네요. 그리고 핑크핑크함이 디자인을 살려줘서 좋네요. 주변소품과 비교했을때 티가 크게 안나고 잘 어울리네요.



-총평-

스케일링 1년에 두세 번할거 1번만 하게 해주는 굿굿제품

 

 

https://link.coupang.com/a/bY3Trq

 

큐어소닉 워터케어 무선 구강세정기 - 구강세정기 | 쿠팡

쿠팡에서 4.3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23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